제발 건강하기

2021.01.20 식단

jipsoon 2021. 1. 20. 19:37


아침/저녁

+ 낫또

주문한 단호박이 안와서 하루종일 단호박만 기다렸더니
엄마가 마트가서 장보는 김에 단호박 샐러드 사옴ㅋㅋㅋㅋ
그게 뭐라고 그렇게 웃겼지ㅋㅋㅋㅋㅋㅋ

아침이랑 저녁 똑같이 먹었는데 안물려
마트연어 최고🤍🤍🤍🤍🤍

밥 못먹는동안 위가 쪼글아 들어서
저게 평소였으면 간식으로도 모자란 양이었을텐데
먹고 배터지는줄
저거 마저도 약 챙겨먹을 필요 없으면
대충 우유나 까먹고 말았을듯

브로콜리 너무 먹고싶은데
칼륨이 많다보니 아직 회복기인 신장에는 자제하는게 좋을거같아서 참는중
브로콜리 진짜즌쯔 먹고싶다ㅠㅠㅠ


점심은 천해향 1개
샤워하고 나왔더니 기진맥진되서
음식도 안땡기고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있다가
엄마가 뭐라도 먹으라고 까주기까지 해서 겨우겨우 먹음


운동
밥먹고 10-30분씩 걸음
실내자전거 67분
스트레칭 맨손운동 틈틈히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단호박 도착


바로먹는 단호박 이라고 검색하면 구매처는 여러곳 나오니
조건에 맞는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될 것 같다

나는 제일 싸길래 g9에서 시켰는데 엄청 느렸음

실온보관하면 되고
이름대로 까서 바로 먹으면 됨

아직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는데 내일 아침이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