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건강하기

(변화사진없음) 클로이팅 4일차

jipsoon 2020. 8. 18. 01:14

유튜브에 클로이팅2주챌린지 들이
(라고쓰고 간증이라고 읽은다)
계속 피드에 보여서 즉흥적으로 시작


보통 같은 영상을 2주동안 반복하는 것 같은데
나는 그렇게 하면 지겨워서 못할 것 같아서
클로이팅 채널에 들어가서 아무거나 재생한다
오늘은 좀 덜빡신데?
싶으면 제일 안힘든 영상(팔운동 영상)
https://youtu.be/puLJaNv9m18


추가해서 하거나
아무거나 하나 더 할수 있을만큼 하다가 그만둔다

살을 뺀다는 목적도 있지만
가장 큰 목적은 몸을 움직여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싶었다

애초에 다이어트가 포인트가 아니었기 때문에
음식조절 없이 하고있고
솔직히 효과는 아직 모르겠다
정신이고 몸이고 둘중에 하나라도
지금보다 건강해진다면 그걸로 만족한다 정도의 마음가짐으로 하는중

강도는 여태 해본 운동중에 최강인거 같다
각잡고 해본 운동이 없어서
그냥 멋모르고 따라할 수 있는 것 같기도 하다ㅋㅋㅋ

힘든데도 지속을 하게 되는 이유는
단 한번을 따라해도 다음날 근육통 예약ㅋㅋㅋ
이게 내가 뭔가를 제대로 하고 있두나 하는 느낌을 준다

정말 병적인 게으름과 무기력을 해치우고 싶었는데
앞으로도 지속 가능 하다면 얼마든지 가능 할 것 같다


시간도 대부분 십여분 남짓이라 편하고
어디로 이동이 필요한것도 아니며
돈이 드는것도 아니라서 좋다

4일동안 지속하면서
뭐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중이다
대단한 공부는 아니지만
다큐나 인문학 프로그램을 보면서 하는 공부를 시작했다
단순히 시청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필기하면서 보고 모르는 내용을 찾아보고 비교하고 하는식

방치되던 실내자전거를
짧은 시간이지만 다시 타기 시작했다.


주식을 시작하고 나서도 구매욕이 눌러지긴 했지만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도 구매욕이 눌러지는 것 같다
아무래도 몸을 움직이면
에너지가 방출이 되다 보니
뇌에 속아서 저지르는 실수들이 줄어드는 것 같다

다음해가 오기 전 까지
부지런하고 건설적인 마음가짐으로 생활에 임하는것
타고난 게으름은 어떻게 하지 못할걸 알기에
어느정도 제어 가능한 게으름 정도만 되도 좋겠다ㅋㅋㅋ

없던 목표의식이 생긴 것 같다.
좀 더 의욕이 생기면
오래 전 때려쳤던 명상이나, 스트레칭, 독서 도
다시 습관 들이고 싶다.

꼭 이게 아니라도
내가 무언갈 바로 하고 있다는것을 체감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가지는게 무기력증 극복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마음 독하게 먹고 빡센 홈트영상 찾는 분들에게도
두말 할 것 없이 추천!
https://www.youtube.com/c/ChloeTing

Chloe Ting

Subscribe to my channel and find weekly workout videos, healthy food recipes and other fun videos! I've got FREE workout programs on my channel with workout ...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