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건강하기

2021.01.21 식단

jipsoon 2021. 1. 21. 19:48



아침
메생이국 + 밥반찬(우엉조림,톳 두부무침) + 샐러리 1줄기


점심


바로먹는 단호박 + 샐러리 2줄기

바로먹는 단호박 드디어 개시했다
포장지에 적혀있은대로 꿀단호박은 아니고
따지자면 밤호박 같았다.
달달한 음식은 취향이 아니라 고구마도 기피하는 사람이라서
개인적으로는 딱 좋았고
무르다는 후기를 본 적 있어서 걱정했는데
실온보관했다가 한 삼십초 데워 먹었더니
(전자렌지 필수x 찬거 먹기 싫음+데우면 더 맛있데서 데워먹음)
식감이나 온도도 적당했다.

대만족, 다 먹고도 안물리면 재구매 할 것 ✨

양은 우유나 두유랑 같이 먹으면 간단한 한끼 식사로 적당한듯






저녁


연어, 샐러리 1줄기 + 밥반찬(우엉, 두부+톳무침)



운동
외래 진료 보고 지쳤다는 핑계로 아직 안하는중...ㅋㅋㅋㅋ
자기전에 꼭 플랭크/스트레칭 하고 잘 것

+ 실내자전거 한시간 탐



물은 원래도
하루에 2-3리터 그냥 먹는 사람 이었기 때문에
마시는 양에 딱히 변화는 없다

단지 재발하기 쉬우니 컨디션 관리 제발 잘하라 그래서
요새는 일찍일찍 자는중

밤을 새나 안새나 밤에 못자는 버릇은 사라지지가 않아서
수면 패턴이 안맞아서 이틀밤 새는 날들도 많았는데
입원하고 나서 밤새는 버릇 사라지고 밤에 자는 버릇 들어서 다행이다

12시쯤 잠들고 새벽 두시쯤에 한번 깨긴 하는데
한두시간 폰으로 인터넷 하다가 다시 잠들어서
수면시간 자체는 입원 전보다 훨씬 늘어난 것 같다
(이것도 입원하고 식습관 바뀐거 만큼이나 잘 된 일)


몇년전에 받은 신장수술 회복기에는
체력 자체가 지금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일상생활이 안될 정도로) 체력이 떨어져 있어서
식단만 관리했지 따로 컨디션 관리가 필요가 없었는데
(무리 할 힘이 없었기 때문에...ㅋㅋㅋㅋ)

컨디션 관리 없이 정상생활 하다가 컨디션 관리 하려니까 그게 좀 어색하고ㅋㅋㅋㅋ
다시 그때 생각도 좀 나고 그러는 중


2021 절대로 지켜 건강🙌🙌🙌✨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