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 swatches

(팔발색/arm swatche) 크리니크 치크팝 파피팝 clinique cheek pop blush pop 22 poppy pop 볼발색 추가

jipsoon 2020. 8. 24. 23:14


9000원에 구매할수 있다길래
어차피 드래곤볼할 치크팝
말해모해 바로 구매

처음에 이 뒷면부터 나오길래
이렇게 빨갛다고?
했지만


앞모습이 이렇게 이쁘고
색깔도 취향✨

오타쿠는 어울릴지 생각하지 않은다
가지고 싶은건 가져야 할 뿐ㅋㅋㅋㅋ


예전에 시코르 막 생기기 시작할때
치크팝이 그렇게 좋다며?
하고 손으로 슥슥 바르고
히익- 모야 위시템 저장

했던때가 떠오르던 순간ㅋㅋㅋㅋ

그때 얼굴에 발랐던 컬러가 기억나지 않아 아쉽다



둘다 보정x
중간이라곤 없이 푸르렁 누르렁 둘중 하나로만 찍히는
아이폰ㅋㅋㅋㅋ

손목과 가장 먼쪽만 손가락으로 쭉 그은거고
나머지는 전부 미술용 붓이 하나 보이길래
붓으로 발색해봄

개인적으로는 찐레드 블러셔도 거부감 없고
붉은 색감도 선호하기 때문에
대만족✨✨✨

색감 자체는 푸르렁한 사진쪽이 좀 더 실발색에 가깝고
사진처럼 쨍하짐 않고 부드럽다

눈화장 할때 꼬림쪽에 포인트로 쓰기에도 좋을색!!

얼른얼른 치크팝 드래곤볼 완성하고싶다 🙌🙌🙌


+ 2020.12.08 볼발색 추가


아이폰11 후면카메라 무보정 기본어플 / iphone11 back side camera noedit

홍조 아니고 볼타치 맞구요
피부톤이 어두워서 + 사진이라서 잘 티가 안나는데
힘/탄성 없는 브러쉬로 발아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물들듯 발리고 펄펄하지 않아서 좋았다🤍
딱 보기 좋게 혈색도는 느낌이라
데일리로 쓰기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