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소비

(발색x 개봉기o) 오프라 시그니쳐 팔레트, 에뛰드 더블레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피카소 브러쉬

jipsoon 2020. 10. 7. 20:51



아래 모든 사진 아이폰11 후면카메라 보정x


오프라 저번 11시딜 매번 실패하고
넌덜머리 났었는데
요즘에는 하라보다 팔레트 욕심이 솟아서
차라리 하라보다 팔레트 살 기회 얻어서 잘됐다 싶었다

그리고 자꾸 파운데이션/쿠션 사고싶어서
다른 비싼 파데 지르기 전에
뷰포 돌림판 만원 나와서 돈 조금 더 보태서 파데 사버림

당연하게 제일 어두운색 07앰버 선택했는데
최소25호-26호 추정인 사람이라
색이 좀 밝게 나왔단 말도 있고
공홈에도 24호라고 되있어서 걱정된다



상자만큼 다소 꼬질한 상태의 상품이지만
백원딜이었기 때문에 불만x
사진 찍는걸 까먹었는데
뒤에 성분 표시가 비교적 큰 글자로 적혀있는 점이 좋았다



케이스나 패키지 불호
장난감 스러운 케이스
하지만 역시 나는 싸게 샀기때문에 지금은 상관x
원래가격 생각하면 크기도 그렇고 불만있음
그래도 처음 써보는 오프라 제품이라 두근두근하긴 하다



색조합은 굉장히 취향
비몽사몽 상태로 찍어서 원래 색깔이 잘 기억 안난다




반면에 엄청 부내나는 케이스는 아니지만
싼티나는 케이스도 아닌 뛰드 파데운데이션
(가격대비 적당하다고 생각)
본통색만 보면 피부에 맞을수도 있겠다 싶은데
아직 안써봐서 피부색이랑 맞을지 어쩔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친구 선물겸 구매한 피카소 브러쉬
사실 블러셔 브러쉬도 사고 싶었는데
지출이 너무 컸던 것 같아서 참았다


대신 위시였던 207a 청산
택배박스부터 포장상태까지
아주 깔끔해서 좋았다
퍼프도 싸비스로 주심🤍



쓸일 있을까 싶은 브러쉬 커버지만 마음에 쏙 든다
박스도 뜯기 쉽게 되있고
포장상태 볼수록 마음에 든다(2)



꿀잼소비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