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소비

바이테리 파우더 + 브러쉬 세트

jipsoon 2021. 1. 21. 18:37

첫 구입할 때 급한 마음에 브러시 세트 놓치는 바람에

세트 세일한다는 소식 듣자마자 달려가서

브러시 하나 가격도 안되게 세일하길래 냉큼 구입

 

쓰고 싶은 화장품을 널렸기 때문에 단종템에도 미련 없고

쟁임템도 없는 편인데

 

브러시+상품력 덕에 첫 번째 쟁임템 됨ㅋㅋㅋ

 

 

 

 

가격은 저렇게 돼있지만 

 

 

실제 주문 가격은 두 개 다 합쳐서 30320원

무려 93680원 할인 

12월부터 1월 si 빌리지에서 구입한 게 뭐 많아서

생일 쿠폰이 있었던 것 같은데 썼는지 어땠는지도 기억 안 남ㅋㅋㅋ 

 

 

 

바닥 부분에 파우더 프린팅 들어가 있어서

파우더 샌 건 줄 알고 잉? 이게 샐 수가 있나? 했었다ㅋㅋㅋ 

 

 

 

 

따란- 

패키지 디자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지만

내구성이 좋지는 않음

하지만 어차피 집에서만 쓸 거라서 불만 없음

 

 

 

이렇게만 보면 하이브랜드 느낌이 있긴 한데 

내구성 정말..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정말 기대도 많이 했고 

구매한 이유이기도 한 브러시도 대만족

 

원래 브러시에 큰돈 들이는 사람이 아니라서

가지고 있는 브러쉬 중에서 제일 부드럽고 

저렇게 모양 틀(?) 올린 상태로 모공 메우기도 좋을 것 같다 

 

 

 

끝!

 

 

 

관련 포스팅 ▽

2020/08/30 - [발색] - (발색x 사용사진x 사용기o) 바이테리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파우더

 

(발색x 사용사진x 사용기o) 바이테리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파우더

테리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들었다는 브랜드 바이테리 브랜드 첫 상품🙌 7월 달 sivillage할인때 구매한 바이테리 파우더 한번 할인을 놓쳤던 터라 다시 할인 떴을때 급한 마음에 구매했다.

whatiha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