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소비

(발색 없음) 최근에 산거

jipsoon 2021. 9. 21. 09:13

할인 몇개 겹치도 덮어놓고 사다보니 이지경ㅋㅋㅋ



처음에는 이렇게 하나하나 소개 하려 했는데
얼마 안가서 무리라는거 깨닫고 그만둠ㅋㅋ

빌라쥬팩토리 틴트 삼천얼만가 했던거 같은데
색 마음에 드는거 하나 사고 나니까
다른데서 비슷한 가격에 팔레트 끼워주는거 하길래 또삼ㅋㅋ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랑 저거 중에 랜덤발송 이었는데
페이스 팔레트 원했어서 대만족

팔레트 안에는 화이트/핑크/로즈골드 하이라이터랑
쉐딩으로 쓸만한 색, 볼타치, 쉐도우로 쓸만한 핑크랑 오렌지 들어있다
안그래도 손가는 대로 사다 보니 오렌지 볼타치가 없었는데
반가웠던 색깔🙌

그리고 동네 롭스 폐점 세일에서 건진 립컬러들
립라이너는 롭스 납품 아닌데 끼워파는 것 같았고
나머지 립컬러들은 4개 만원이었다

얘네는 다른색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쪽은 립글로스고 한쪽은 립컬런데
제형 약간 어어엄청 꾸덕한 립오일인데 (찐덕함)
투명 글로스가 따로 붙어있어서
하나의 투명 글로스로 여러가지 색이랑 안섞어도 되서
그나마 좀 더 위생적인 것 같다

팁까지 실리콘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그냥 일반적인 팁이라서 살짝 아쉽다
(그래도 대만족)

그리고 제일 오른쪽 울트라hd립컬러도
몇년전에 써보고 좋아서 구매
(원래 쓰던건 분실함)



그리고 롭스 5주년 이벤트 500원 할인에서 건진것들
라인 프렌즈 볼타치만 4500원


바이레도 컬러스틱은 다른색 잘 쓰고 있어서
Sivillage포인트 털때 재구매

그리고 행사 덕에 줍줍한 롬앤 립
반짝이 들어간 글로스는 위시였었고
다른 롬앤 틴트들도 궁금하던 차여서 줍줍

그리고 또 롬앤 립 롬앤 립 롬앤 립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힌스 세일+완쁠완에서 구한 립컬러들



일단 레브론 매트립으로 리뷰를 찍어두긴 했는데
나머지 립들도 (제발)리뷰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