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소비

(발색 없음)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러브 립스틱 100 블레이즈 버프

jipsoon 2021. 6. 20. 23:16


친구 생일선물 사는 김에 내 립스틱도 구매🥰
(친구 생일 화장품 사서 보낼때 내것도 같이 구매해야 하는 화장품 오타쿠ㅋㅋㅋㅋ)

친구꺼는 랑콤립이었는데 👇

나는 저기서는 마음에 드는것도 없고
러브 립스틱 궁금했어서 다른걸로 구매



사실 저게 매트립이래서
매트립 안좋아하니까 다른거 사야지 해놓고
심지어 내가 구매한 100 블레이즈 버프 는 울트라 매트ㅋㅋㅋㅋㅋ



코랄은 안좋아해도 누드톤 편애자가 베이지코랄은 못참지😏

단종템이지만


립스틱 20개 남짓밖에 안되던 최애 착붙립이었던 Br802랑
좀 비슷한 느낌
아쉽게도 802는 미는 컬러가 아니었던건지
발색짤이나 상세컷을 아직 못찾았다🥺

이 시리즈가 진짜 (브라운/베이지 계열들이 특히)색도 고급스럽고
바르면 엄청 부드럽고 그래서
바르자마자 힉- 소리냈던 기억이 있다
얼마나 좋으면 아직도 소장용으로 쓰던거 갖고 있음ㅋㅋ

비록 케이스는 맥 총알립 짭이었고 뚜껑이 몇번 쓰면 박살이 나버리는 후진 내구성이었지만
나중에는 망가지는거 싫어서 집에만 모셔두고 쓸 정도로 최애템이었다

이 색깔 다시 나와주면 다시 살거임

상관없는 이야기가 좀 길었는데 아무튼
요즘 더페이스샵 그거 찰떡이었던 브라운톤인척 은근 피치빛 감도는 그거(페이스잇 립스틱 br802) 같은 색이 잘 없네 하면서 찾아 헤매던 차에 그래 이거지 하면서 구매함ㅋㅋㅋ


케이스 실물이 훨씬 예쁘고
뒤꽁다리애 색깔 볼 수 있어서 좋음🥲

마침 약속 있는날 도착해서 우당탕 화장하느라
발색짤이 없지만
울트라 매트라고는 했지만
건조함1도 없고 (매트립이니까 정도의 각질 부각은 물론 있음) 입술 편안했고 향도 약간 달달향
특유의 모양 때문에 잠깐 당황하다가
오 모서리로 라인따듯 그리면 되겠다👏
하면서 룰루랄라 하면서 바름ㅋㅋㅋㅋ

바르자 마자
그래 내가 찾던 브라운에 피치빛 이거야🤧
색은 다르지만 내가 원하던 분위기의 색감이잖아🙌🙌🙌
대만족🥰

덕분에 같은 라인에 위시템이 몇개 생겼는데
어째 공홈에서도 내려간거 보니
단종인가 싶고 (판매처도 얼마 안남음😢)

11번가 신강 공식에서 팔고있긴하던데
그나마도 품절임박
위시 한번에 털고 싶어서 여러개 사려 했더니 한개만 담을 수 있다고 그래서 그냥 참았다
(어차피 돈 나갈곳은 많고 만족하지 못할 소비는 없다)

곧 발색짤로 돌아올 수 있길 바라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