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소비

(발색없음) 오늘의 택배 📦

jipsoon 2021. 4. 26. 20:54

최애 백화점 브랜드는?
샹테카이도 톰포드도 아워글라스도 아닌 바비브라운🤍
너무나 브랜드방향성 뚜렷하고
상품군들도 브랜드 방향성에 맞게 출시되서 좋다

바비브라운이 기초도 맛집이지만
바비브라운중에 가장 좋아하는 장르를 고르라면
크러쉬드립컬러 포함한 립스틱들(리퀴드보다 스틱이 너무나 넘사, 리퀴드 싫단소리는 아님)

크러쉬드립컬러 향이 장벽이라는 사람들도 많이 봤는데
첫 백화점브랜드 립이 바비브라운이라 그런지
별다른 거부감도 없고 오히려 불호가 아닌 호에 가까운향


따란
비튼(크러쉬드립컬러)을 샀더니 러브레터가 왔어요(크러쉬드립오일)
립오일은 브랜드 안가리고 좋아하는 편이라
참을수 없었던 딜✨✨✨

사실 생일인 친구 있어서 선물하면서 셀프선물 같이삼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오렌지계열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던져만 놓고
일단 색상 발색짤들이랑 뭐할거냐고 물어보니까
자기가 봐도 선셋같다고ㅋㅋㅋ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
요새 십일번가나 쓱, si village 선물하기 기능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상대방 전화번호랑 이름적고 결제는 내가하면
주소입력창이 상대방 문자로 도착하는 시스템

롯데온도 이제 선물하기 가능하던데
롯데도 온라인 시장 대응을 시작한 것 같다



좀 짙은 느낌의 톤다운 핑크✨
아직 발라보진 않았는데 얼른 발색짤 후기도 가져오고싶다


제발 곧 발색짤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 택배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