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 swatches/그 외 etc

또 휴지기 못채우고 손톱 붙임🤦‍♀️🤦‍♀️🤦‍♀️

jipsoon 2020. 12. 26. 00:40

크리스마스라 기분 내고 싶기도 하고
셀프 선물 결제 한 김에 기분 방방떠서 손톱함ㅋㅋㅋ
휴지기 그게 몬데..
어떻ㄱㅔ 버티는건데요.


큐빅은 쉽게 떨어질 것 같아서
한번땠다가 레진으로 다시 붙임


프린팅된 퀄리티가 안좋아서
픽셀이 다 보이길래 얼버무리려고 매니큐 덧바름
색깔도 이게 더 마음에 든다

위에 큐빅 하나만 있는 손이 매니큐 덧바륵 전
아래가 덧바른 사진인데 맨손톱만큼 고르게 안발라짐


쨔잔 다 발랐지롱
사진으로는 별로 티가 안나는데
중지랑 새끼손가락은 포인트로 한콧씩 더 덧발랐다

큐빅 반짝거리는게 예뻐서 어두운데 가서 찍어봤다
흔들린 사진이 더 예뻐서 저장..ㅋㅋㅋㅋ

이건 후레쉬 키고 찍은 사진
후레시 키고 찍으니까 중지 약지만 색깔 더 크리미 한거 잘 보이는듯 헤헤

일반적인 형광등 조명아래서는 이런 느낌
실제로 보면 좀 더 마일드, 부드러운 색감인데
사진은 직접 보는 것 만큼 예쁜 색감이 아니라 실몽..

검지에 레진 양 조절 못해서ㅋㅋㅋ 왕창 묻었다.
원래 갖고 있는 크리스탈(본업용) 덧붙이려다가 참음ㅋㅋㅋ

덧바른 네이은 이거
모디컬러네일즈 04푸딩핑ㅋㅋ
단독으로 바르기보다
색 조절할때 바르면 예뻐서
가장 많이 손이 가는 네일컬러


끝!



관련 포스팅 ▼
https://bit.ly/37Pcdlj

(구매처 링크, 실물사진 있음) 알리 손톱팁 도착, 상품사진이랑 실물사진 비교 aliexpress fake nails re

총 3곳에서 시킨 물건이 같은날 도착 2020.11.20 주문 2020.12.04도착 약 2주만에 도착, 6개 주문했고 6개 도착 배송비 없었고 총 14957원 다른 두곳에서 시켰는데 한 패키지에 들어서 도착함 이름만 다르

whatihave.tistory.com

https://bit.ly/3pnMsyl

(손톱발색) 모디컬러네일즈 04푸딩핑크

오호라가 사고싶길래 구매욕구 누르려 색깔 바꿔 발라봤다 살짝 분홍+피치연유느낌 투명 사진은 3콧 바른건데 색상 자체는 2콧 바른게 제일 이쁜거같고 텁텁한색에 탑코트 대용으로 쓰는것도

whatiha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