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 swatches/그 외 etc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쿨라벤더

jipsoon 2020. 11. 23. 03:27

오호라 사고싶은 욕망 너무 늘렀더니
손톱연장욕끼지 생겨서 결국 손톱팁을 샀다
나중에 오호라도 사긴 살거같음..ㅋㅋㅋㅋㅋ




이거랑 코핀네일 퍼플젤리도 같이 구매했다

쿨스카이랑 쿨민트도 탐났었는데
알리에 시켜놓은 손톱팁들이 많아서
일단 도착한거 상태 보고 더 사려고 참았다
(쿨스카이는 단종되서 안나오는듯)



약속 나간김에 롭스 오프라인에서 구매했다


공식 상품상세컷은 이렇고



아이폰11 후면카메라 기본앱 보정안함

실제 색감은 이렇다
파스텔컬러에 ab컬러 조합 맘에 든다
실제로는 흰끼가 살짝 더 많고 옅다
사진이 좀 더 진하게 나옴

아마도 포인트 컬러로 넣어둔 Ab컬러는 4-6개 정도 들은듯
(그새를 못참고 팁 몇개 잃어버려서 정확하지x)
생각보다 포인트색이 많이 들어있진 않구나 싶었다



대충 집에 굴러다니던 알콜솜으로 손톱 표면 닦아주고
붙어있는 접착 씰 떼어내고 붙이면 된다

알리에 보니까 저 접착 씰도 몇백개 들이로 팔길래
일단 담아놓음ㅋㅋㅋㅋ

당연히 손톱에 맞춘 크기가 아니기 때문에
손톱에 딱 들어맞지는 않는다
그래도 대충 이정도면되겠지 싶은 선에서 맞는 팁 찾을 수 있음

접착면이 팁의 반정도에만 붙어있기 때문에
손톱 끝까지 챡 달라붙지 않고 들뜸도 있긴한데
크기 맞는거 잘 골라 붙이면 어치피 티는 안남

메니큐 바른거랑 느낌 비슷
뭐가 올라가있긴 하구나 하는 느낌이고
아무래도 내 손톱이 아니기 때문에
달라진 길이감에 적응 필요함

휴대폰 오타 오지게 늘어나서 초반엔 좀 불편했는데
적응하니까 괜찮아짐
컴퓨터 자판 치는것도 문제 없었음
코핀 네일은 붙이고 친 적 없는데
그건 좀 불편할 것 같긴 하다

접착력은 아직 붙인지 하루도 안지나서 모르겠는데
그냥 외출용으로 쓰는거면 맘편히 써도 될 정도인듯

프레스앤고 라는 이름 답게
그냥 씰 떼고 손톱에 붙이면 그만이어서 편하긴 편하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