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 swatches/그 외 etc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프레스앤고 퍼플젤리 / 코핀네일 처음해봄

jipsoon 2020. 11. 25. 04:31


아래 모든 사진 아이폰11 후면카메라 기본앱 보정x

사실 쿨라벤더 샀던 날에 이것도 같이 사서
못참고 놀다가 붙였었는데ㅋㅋㅋㅋ
손톱에 유분기 제거 안하고 붙였더니
옷 갈아 입으면서 한 세개 떨어지길래
다 떼놓고 바로 네일글루 결제


인터넷에 네일글루 검색하면 나오고
나는 저렇게 글루, 리무버, 우드스틱, 미니파일 해서
오천원+배송비 주고 삼
사용설명서에는 손톱에 스크레치 내라는데
나는 안냈음



막말로 물건 좀 늦게 받는다고 큰일나는것도 아니고
택배 기사님들 근무환경 알고 나서 로켓배송 해제했는데
확실히 불편하긴해도 쓸만하다

쿠팡에서는 안좋아하겠지만
로켓배송을 안하면 묶음배송비 혜택이 없기때문에
자주 찾겠다, 혹은 자주 찾는 업체는
그냥 쿠팡 안거치고 직접 업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게됨
웬만해서는 자사몰들이 혜택도 제일 좋고
가격도 제일 저렴하기마련이라서
크게 손해는 아닌듯

짠 붙이면 이렇게 됨
네일글루 처음 써보는데
그냥 순간접착제인듯
냄새랑 살에 붙으면 뜨끈해지는것까지 똑같음ㅋㅋㅋㅋ


처음에 붙일때는 손톱 팁 하나하나 집는것도 어렵더니
인간은 역시 적응의 동물
물건 집는거 익숙해졌고
폰으로 타자 치는것도 익숙해짐
이제 컴퓨터 자판만 익숙해지면 된다.....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지면 해결될 문제같기는 하지만
컴퓨터 자판으로 글 많이 써야 하는 분들께는 비추


통은 이렇게 생김
아쉽게도 포인트 네일은
위치 선택권이 넓지는 않은데 불만은 없음
생각보다 딱딱한 재질이 아니기 때문에
저절로 떨어지는 경우 아니면 재사용은 하기 어렵다


손톱이랑 사이즈가 엄청 잘 맞는거 아니면
손톱이랑 팁 사이에 공간 생기길래
손톱 아예 짧게 깍아버림

편-안

당연히 플라스틱이라서 기스 나는 재질
위에 젤탑이나 탑코트 바르면 더 예쁠것 같다

실제 색은 좀더 핫퍼플/푸시아 느낌이 강하고
퍼플젤리 라는 색상명이 딱 들어맞는 색감이라고 생각했다
형광기가 너무 빰 하면 부담스럽겠다 했는데
다행히 그렇진 않음
형광기보다는 쨍한 젤리느낌이 강함



화사 최고

원래는 레드젤리 빼고 다 사고 싶었는데
밀크티 품절이었고
오히려 자몽/체리가 형광기 강한 느낌이길래
진정하고 퍼플젤리만 구매함

진짜 기분전환 오진다
대만족

연장 가격이나 시간 생각하면 가성비도 오진다고 생각한다
장시간 부착해도 상관없으면 절대로 네일글루로 붙일것 추천
신경을 훠어어어어어얼씬 덜 쓰게 된다

알리에서 주문한 팁들도 빨리 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