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 swatches/립 lip color

[ 팔발색 arm swatch ] byredo lipstick semi-formal 바이레도 립스틱 세미포멀

jipsoon 2022. 3. 8. 22:35


시마을 출첵 포인트 털어서 구매🤍

댄스홀 퀸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둘다 사려다 립제품이라 참았다😢
위 이미지 들은 세미포멀 공식 이미지

조러브스 시향지랑 스벅쿠폰(이지만 신규가입 고객 대상이라 나는 못씀)이랑 갗이 왔다



멀티스틱보다 옆으로 더 큰 박스에 담겨서 배달됨


쪼꼬미 더스트백에 담겨서 왔는데
저걸 어따 쓰지 하는중ㅋㅋ
어디 갖고 나갈일 있을때 쓰면 되겠지만
웬만하면 이것저것 수납 가능한 파우치 들고다니는 편이라
쓸일이 그렇게 있을까 싶다



케이스는 내용물에 비해 두껍기도 하고
그만큼 무게가 있어서 손에 들었을때 묵직허다
뚜껑은 멀티스틱처럼 자석뚜껑쓰
개인적으로는 호

 

자연광 natural light

 

형광등 아래 fluorescent light


제형을 보면 알겠지만 부드럽게 발리는편
입생처럼 미끄러지듯 발리는건 아니고
그렇다고 아워글라스 같이 뭉게질것 처럼 발리는것도 아님
개인적 기준 안정적 발림성 갑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립(왜 단종각 잡는건데요..)

아직 입술에 발라본건 아니지만
입술 사이사이를 매꾸듯 발리는건 아닌것 같아 그게 좀 아쉽다

매트인데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발리던 에스쁘아 그레이및츠 시리즈 생각하면
새삼 한국 브랜드 기술력 대단하다 싶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