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 swatches/아이쉐도우 eye shadow

(팔발색 arm swatch)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20 레드 버드 / clio prism air 20 red bud

jipsoon 2021. 5. 2. 19:23

Clio prism air shadow sparkling 20 red bud

클리오 프리즘 에어 새도우 스파클링 20 레드버드 

 

가지고 있는 아이섀도우 98프로가 팔레트지만 이건 있지

왜냐면 친구가 안쓴다고 나 줬다 (야호)

 

 

촬영환경: 저녁 형광등 아래, 아이폰 11 후면 카메라, 보정x

 

출처: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

 

 

 

 

공홈 발색샷이랑 많이 다르게 발색됨

레드보다는 오렌지코랄 느낌 

 

문질문질한다음에 

한번 쭉 긋고 남은걸로 두번 세번 그어봤다

 

코랄베이스 핑크펄+골드펄

살짝 스틸라 코랄크러쉬 얌전한 버전 같기도 하고

팔에는 언제나처럼 누렇게 나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맑네? 하는 느낌을 받았다 

보이는것과 좀 다르게 발색되는 느낌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건 내가 후다뷰티 리치누드 위에 올려서 그렇게 느낀 걸 수도 있다. 

붉은 계열 섀도우로 눈화장 하고 마음에 안들때 얼버무리가 딱 좋은 펄

(오늘이 그랬다ㅋㅋㅋ) 

 

화장할때 얼굴에 올리기 전에 손에 살짝 그어보고

아 맞다 이집도 영롱펄 잘하지 

하는 생각 함ㅋㅋㅋ

 

펄날림 못느꼈고 밀착쫙 잘됨 

가루 쉐도우 위에 톡톡 하고 브러쉬로 블랜딩 했는데

뭉치거나 하는것도 없었다 

 

동영상도 찍어봤다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