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소비

(발색x 개봉기o) 후다뷰티 리치누드 옵세션,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소프트 글램

jipsoon 2020. 9. 2. 01:26



바보처럼 구매욕을 누를 수있을거라
스스로를 과신한 바람에
배송료 두번 내가며 구매한 상품들

주문이 따로 들어가는 바람에


도착도 하루 간격으로 따로 함


사은품은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어뮤즈 블러셔가 좀 궁금했어서 시켜봤다




따란- 무사히 도착

후다뷰티 팔레트 일반적 9구 생각하고 산거 맞는데
왜이렇게 작게 느껴지는지 알못이지만
나의 큰손에 챡 감기는 사이즈라 만족



리치누드 옵세션, 소프트 글램
시킨대로 잘 왔고



포장 뜯뜯 하면 이런 느낌
후다뷰티는 진짜 브랜드 방향성 확고한것도 좋지만
그만큼 패키지도 브랜드 찰떡+보기좋게 만들어서 더 좋다


사진 찍다가 텐션 업되서 괜히 따로 한 번 찍어봄👇


벨벳 소재여서 불호 많이 갈릴 것 같은 패키지
열시 쉽게 끈 같은게 달려있어서
다이어리나 책 느낌도 살짝 나는 것 같고
살짝 네이키드 단종 팔레트도 생각 나는것이
개인적으로는 비호




레쟈-(ㅋㅋ) 소재에
은은하게 홀로그램 들어감
실물 기대 별로 안했는데
받아보니 실물 너무 예쁘고
의외로 패키지가 취향이었다

옵세션 시리즈는 돈 모았다가
한방에 지르고 싶었는데
세일을 오십프로나 하는데 안살이유가 없었다ㅋㅋㅋ



열러보면 이런 느낌
아나스타샤는 얇은 필름이 한장 들어있었는데도
이미 가루들이 장난 아니게 휘날리고 있었고
(가루가 그만큼 곱겠지 하고 위안삼음..ㅋㅋ)
후다뷰티는 필름은 따로 없었는데 깔끔하게 도착


받자마자 코코아를 생각했는데
내용물도 코코아 스러워서 맘에 들었다
자주 쓸 색이 있을까 싶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활용 잘 할 색들

가장 먼저 든 생각은
글리터 섀도우들이 안발라봐도 예쁜건 알겠다
하는 생각이었다ㅋㅋㅋㅋ

홀로그램 글리터가 계열색 맞춰서 들어있어서
튀거나 동동뜨지 않고 챠르르영롱반짝일 것 같은 예감



색조합이 마음에 들어 심장뛰는 조합은 아니어서
받아보고 처음 딱 열어봤을 때
예쁘다고 호들갑 떨 정도는 아니었지만
두루두루 다양한 연출 가능할 색들이라 만족!



쉬머한 펄감 잘 잡아보려고
사진을 여러번 찍어봤다

확실히 상품 자체의 임팩드 후다뷰티가 더 강한 것 같고
챠르르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나스타샤 소프트 글램

소프트글램이라는 이름 답게
색들은 하나하나 부드럽고
챠르르 대충발라도 고급스러울 펄들이 있어서
글램한 연출도 못할건 아닌 느낌ㅋㅋㅋ
솔직히 펄섀도우 비율이 좀 많가 뿐이지
워낙에 챠르르해서 글램 느낌이 막 강하진 않다.

이렇게 된다면
아나스타샤 다른 팔레트들도 위시에 올려두게 되지...ㅋㅋㅋ

빨리 얼굴에 얹어보고 싶다!! 희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