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대 정리 끄읏!

jipsoon 2021. 2. 18. 12:21

가지고 있는 화장품 리스트화 하면서
겸사겸사 화장대도 정리
체력이 바닥을 기어서 드디어 끝냈다


오오오래전에 방을 넓게 쓰고 싶어서
방에 있던 책상을 내다 버리는 바람에(...)
화장품을 올려둘 공간이 부족해졌다

그래서 좀 급하게 나갈 준비할때면 뭐만 건드리면
두두득 두두득 떨어짐ㅋㅋㅋㅋ

서랍도 첫번째는 쉐도팔레트
두번째는 핸드크림, 미개봉 상품등등 인데 공간 매우 부족

그리고 잘 쓰던 화장품들도 라벨 지워져서
색상이나 호수 모르게 될때가 많아서

이거 몇혼데, 나 이거 진짜 잘 쓰는데 몇혼지 누가 좀 알려줘요


이대론 안된다 진짜 안된다
라고 서랍 안닫힐때 생각했고
뭐 사고 싶을때 내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 컬러명
매번 확인하는거 귀찮아서 리스트화도 하기로 함
(결국 더 쾌적한 화장품 쇼핑 되려고ㅋㅋㅋㅋ)

그래서 시작된 화장품 정리의 여정




립이 진짜 제일 역대급 힘들었음
되도록이면 모델명 그대로 정리하려고 했어서 더 힘들었다🥲




심지어 고체/액체 나눠서 적었고
이름만 헷갈릴맠한건 특징이나 영문명도 같이 적느라 더 힘들었음

마음같아서는 레드립, 브라운립 정도의 정보도 적어두고 싶었는데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말았다

정리하면서 썩어문드러진 립도 몇개 버리고ㅋㅋㅋ
굳은 아이라이너, 다써가는 쿠션
오래되서 안쓰고 가지고만 있던 쿠션 같은것도 다 버림

버려진 쿠션케이스/쿠션들



쉐도우/팔레트는 생각보다 가진게 얼마 안됐다


쉐도우는 오래전에 물건 좀 줄여보겠다고
가지고 있던 싱글쉐도우 다 버리고 나서
무조건 팔레트만 사기 때문에
(책상 내다버리던 그시절ㅋㅋㅋ 하지만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았고 다시 물욕만세모드로 돌아옴ㅋㅋㅋㅋ)

선물/사은품 말고는 없어서 좀 수월했던듯

이렇게 몇일동안 쉬엄쉬엄 정리해서



짜잔✨🙌
이렇게 바뀜🥰🥰
자리 없어 보이던 팔레트 공간 더 확보



안닫히던 서랍도 널널해짐🤍


립밤은 액상형 립 놓아둔 곳 서랍장으로 다 옮김

30살 다되가는 가구 놀람 주의(...)


그리고 리스트도 다 정리해둬서
택배 새로 받을때마다 업데이트 해줌



오랜만에 세상 뿌듯함 느낌👏👏👏👏✨


반응형